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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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는 이탈리아 상류층의 인기를, 2015년 이후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등장으로 MZ세대에서 가장 핫한
명품으로 재부상한 빈티지, 믹스매치스타일, 중성적 무드가
잘 담겨져 있는 브랜드이다.
1919년 ‘ 샤넬모드’라는 모자 부티크의 시작으로 당대 유명
여배우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여성 패션에 혁명을 일으키며 현재까지도 그 명성을
이어나가는 명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1947년 프랑스에서 처음 오픈하여 디올만의 섬세하고
럭셔리한 감성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디 디올 백’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백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전 세계에서
스테디 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프랑스의 하이엔드 명품 패션 브랜드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을 갖춘 루이비통의 감성은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세계 3대 명품의 면모를 꾸준히 보이고 있다.
어린 나이에 디올 하우스의 수석 디자이너를 맡게 되며,
여성을 위한 턱시도를 각색한것으로 명성을 얻었다.
이후 시크하며 독보적인 무드로 패션계의 정상을 차지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셀럽들이 열광하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의 정석 ‘모두를 위한 패션’
이라는 기조아래 많은 혁신과 변화를 시도하며
세계적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