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아이디
등급손님
제목 | [안내] 요소수 물량 증가로 인한 접수지연 발생 (우체국) | ||
---|---|---|---|
작성일 | 2021-11-17 | 조회수 | 37 |
최근 요소수 물량 증가로 인해, 통관 완료된 반출 건에서 우체국 접수 지연이 발생되고 있어, 우체국 으로부터 아래와 같이 접수 지연 발생에 대한 내용을 송부 받아 안내드리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현재, 우체국 물량은 전반적 으로 물품 반출 기준 3~ 5일 정도 접수 지연 발생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체국 안내 메일 ============================== 안녕하십니까 국제우편물류센터 영업과 마케팅실입니다 최근들어 연말물량증가 및 요소수수입이 폭증하여 현재 특송장 등 저희 작업장에서 당일접수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잔량이 남는 경우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긴급히 초단기 및 기간제인원을 채용하려 하고 있으나 주52시간 준수 및 최근 결원발생 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루 작업처리물량에 한계가 있다보니 여러 자구책을 강구중이나 현재 발생하는 접수지연문제(미접수잔량이 남음)를 해결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조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